바이오벤터스, 말레이시아에서 듀로레인(DUROLANE®) 출시… 단독 배급업체로 아스로테크 선정

1
43

호프도르프, 네덜란드–(Business Wire / 뉴스클릭) 2019년 01월 31일 — 정형외과 관련 오소바이올로직스(Orthobiologics) 솔루션 분야의 글로벌 리더인 바이오벤터스(Bioventus)가 골관절염(OA) 치료를 위한 단일 주입 관절액인 듀로레인(DUROLANE)을 말레이시아에서 새롭게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회사는 말레이시아 시장에서 단독배급업체로 아스로테크(Athrotech)를 선정했다.

OA는 관절 조직에 쿠션을 제공하고 이를 원활하게 움직일 수 있도록 해주는 연골과 관절낭액에 문제가 생겼을 때 발생하는 질병이다. 말레이시아 성인 인구 중 약 20%가 OA 질환을 앓고 있는 것으로 추산되고 가장 흔한 증세는 무릎 관절염이다.[1]듀로레인 같은 히알루론산(HA) 기반 제품은 무릎이나 둔부 부위 OA 질환을 앓고 있는 환자들의 통증을 줄여주는 약효를 갖고 있다.

바이오벤터스의 CEO인 토니 비흘(Tony Bihl)은 “우리 회사가 듀로레인 같은 HA 제품을 아시아 시장에서 확대 판매하려는 상황에서 아스로테크는 우리에 있어 완벽한 파트너가 될 수 있다. 말레이시아는 듀로레인 매출에 있어 아시아 지역 4위에 달하며 갈수록 많은 수의 환자와 의사들이 무릎 관절염에 진통제로 이 제품을 선택하고 있다”고 말했다.

아스로테크의 이사인 제프 루아(Jeff Luah)는 “우리는 리스크와 시간을 줄여주는 동시에 높은 품질을 통해 환자에게 도움을 주는 기술이라면 적극적으로 받아들이고자 한다. 듀로레인은 안전한 약제로서 환자들을 위한 주사를 단 몇 분만에 놓을 수 있고 단 한 차례의 시술로 무릎 통증 완화에 장기적인 효과를 낼 수 있다”고 말했다.

바이오벤터스의 최고상업책임자인 존 노센조(John Nosenzo)는 “아스로테크는 OA와 관련된 정형외과 분야에서 장기간에 걸친 경험을 갖고 있으며 이번에 이 회사에 듀로레인에 대한 독점판매권을 제공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 말레이시아 의료시장은 개인병원, 건강보험, 환자부담 방식이 혼재되어 있어서 우리에게 유리하며 향후 장기간에 걸쳐서 비즈니스를 영위할 수 있는 좋은 조건이다”라고 말했다.

듀로레인은 NASHA®라고 불리는 안전하고 입증된 기술과정을 통해 제조되는 자연산 제품이다. 이 과정은 이는 정상적인 관절에 쿠션을 제공하고 이를 원활하게 움직일 수 있도록 해주는 자연적으로 발생하는 분자인 안정화된 HA를 생산한다. 이 제품은 신비스코-원(Synvisc-One®)[2]*에 비해 OA 무릎 통증에 대해 더 높은 완화효과를 나타냈으며 스테로이드 주사[3]에 비해 더 장시간의 진통효과를 보였다. 듀로레인은 반복적인 치료과정에서도 높은 안전성을 보였다. 반복적인 듀로레인 주사는 부작용을 초래하지 않는 것으로 나타났다.[4]

바이오벤투스(Bioventus) 개요

바이오벤투스(Bioventus LLC)는 오소바이오로직스 전문 기업으로 환자의 빠르고 안전한 치유를 돕는 임상적으로 검증된 합리적 가격의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 이 회사는 환자가 건강을 되찾고 적극적인 삶을 누리도록 도움으로써 차이를 만든다는 사명을 추구하고 있다. 바이오벤투스는 골관절염, 수술 및 비수술적 뼈 치료를 위한 오소바이오로직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 우수한 품질 표준과 근거 기반 의학, 굳건한 윤리적 행동을 토대로 설립된 바이오벤투스는 전 세계 의사를 위한 믿을 수 있는 파트너다.

상세 정보는 웹사이트(www.BioventusGlobal.com)와 트위터(@Bioventusglobal)를 통해 살펴볼 수 있다.

Bioventus, 바이오벤투스 로고, DUROLANE은 바이오벤투스(Bioventus LLC)의 등록상표이다. NASHA는 네슬레 스킨 헬스(Nestle Skin Health)의 등록상표이다. Synvisc-One과 Synvisc는 젠자임 코퍼레이션(Genzyme Corporation)의 등록상표이다.

사용목적 요약: 경미한 정도에서 중간 정도 증세의 무릎·둔부 골관절염에 대한 증상치료에 적합. 아직까지 의학적으로 밝혀진 사용금지 사유는 존재하지 않는다. 주사 부위에 염증이나 피부병 증상이 있을 경우 듀로레인 사용을 중지해야 한다. 듀로레인은 임산부, 수유부, 유아 등을 대상으로 테스트를 거치지 않았다. 리스크로는 주사 부위의 일시적 통증, 부기, 뻣뻣해짐 등이 있다. 여기에 제시된 사용목적은 말레이시아에서 아직 승인을 받지 못했다. 사용목적과 제품내역은 각 국가시장에 따라 달라질 수 있다. 해당 지역 내에서 승인된 사용내역에 대해서는 해당 지역 내 바이오벤터스 담당자와 상의를 해야 한다. 이 약제의 상세한 처방 정보는 www.DUROLANE.com 에서 제품 표시를 참조.

참고문헌

[1] Arthritis Foundation of Malaysia website http://afm.org.my/wp/?p=77. Updated 2015. Accessed November 1, 2018.
[2] McGrath AF, McGrath AM, Jessop ZM, et al. A comparison of intra-articular hyaluronic acid competitors in the treatment of mild to moderate knee osteoarthritis. J Arthritis. 2013; 2(1):108. doi:10.4172/2167-7921.1000108.
[3] Leighton R, Åkermark C, Therrien R, et. al. NASHA hyaluronic acid vs methylprednisolone for knee osteoarthritis: a prospective, multi-centre, randomized, non-inferiority trial. Osteoarthritis Cartilage. 2014; 22(1):17-25.
[4] DUROLANE [package insert]. Durham, NC: Bioventus LLC; 2017.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90129005082/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언론 연락처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클릭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보도자료 공유하기

1 COMMENT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